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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병을 앓는 500 만명의 나이입니다. 한국 당뇨 협회는 지난해 우리나라의 당뇨병 환자 수가 5017,000 명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전 당뇨병 (공복 포도당 장애)와 함께 13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4 명 중 1 명은 혈당 관리에 갇혀 있습니다. 음식과 재료를 선택할 때는 신경 쓸 수밖에 없습니다. 주목할만한 성과는 키위입니다. 비타민 C와식이 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혈당 관리 효과가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위의 영양]
그린 산 골드 키위 Glycemic 색인
저혈당 식품 기준보다 낮은
영양소 밀도는 과일 중 가장 높은


키위의 달콤한 맛 때문에 과일은 높은 혈당 지수 (체내에 음식 흡수율)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키위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풍부한식이 섬유가 혈당을 조절합니다

그린 키위 Glycemic 색인은 39, 산 골드 키위는 38입니다. 키위는 낮은 그리 세 믹 식품의 임계 값 인 55보다 낮고, 바나나, 수박, 포도 Glycemic 색인보다 크게 낮아지고 있습니다. - 수용성식이 섬유 과일. 2016 년에 뉴질랜드에서 개최 된 제 1 회 키위 의약 연구에 관한 국제 심포지엄, 뉴질랜드 국립 식품 과학 연구소의 존 먼로 박사는 "그린 키위는 혈당을 천천히 약간 높임으로써 혈당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라고 말했다.

키위에 들어있는 풍부한식이 섬유는 장내의 수분을 흡수하고 음식을 덮기 위하여 약 4 시간 팽창하여 소화와 흡수가 느려집니다. 먼로 박사의 실험에서는 하나의 그룹이 2 장의 빵을 먹고, 또 다른 그룹은 같은 빵의 1.5 키위를 먹었습니다 (총 탄수화물 섭취량). 하나의 그림). 키위가 6g의 GGE 인 경우, 하나의 키위에 의해 상승한 혈당은 6g의 포도당에 의해 상승 된 혈당과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키위로 대체 그룹의 GGE는 18.9g이었다. 빵 만 그룹 (22.5g)보다 낮았다.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먹은해도 그린 키위를 먹는 것은 빵을 먹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필수 영양소가 가득

이뿐 만이 아닙니다. 영양가도 아주 좋습니다. 키위는 17의 비타민, 단백질,식이 섬유, 칼슘, 철,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영양 밀도와 과일이며, 영양 효율을 의미합니다. 영양 밀도는 100㎉ 섭취의 영양 가치의 척도입니다. Jesper Green Kiwi와 Sun Gold Kiwi 영양 밀도는 각각 20과 29.8에서 오렌지 (17.2), 수박 (7.1), 바나나 (5.6), 포도 (3.6), 사과 (3.5)보다 우수합니다. 같은 양을 먹으면 더 많은 영양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첫째, 비타민 C가 풍부하다. 100g 당 비타민 C의 양은 161mg 산 골드 키위와 85mg의 그린 키위입니다. 비타민 C는 몸을 활성화 할뿐만 아니라 피로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뿐만 아니라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합성에 도움이 피부의 건강을 도와줍니다. 키위를 매일 먹으면 비타민 C의 레벨이 효과적으로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