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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맵 푸드에 스트레스가 걸렸을 때 병에 걸렸을 경우,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주의하십시오
아플 때 잘못 먹거나, 오늘은 기분이 나쁜 생각
스트레스를받을 때 병에 걸렸을 경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의심해야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특별한 원인이없는 기능성 위장 질환입니다.
창자는 복통, 복부 팽만, 설사, 변비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모든 연령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남성보다 여성에게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각한 질병은 아니지만, 당신은 종종 그것을 불편하게 느낄 것이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원인
명확하지는 않지만 민감한 장 감각 배변 신체적 및 정신적 요인,
면역 활동, 호르몬 조절 장애, 소장 세균의 이상 증식 및 유전자가 영향을받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자율 신경계가 파괴되면 배변 문제가 발생합니다.
움직임이 너무 빠르면 설사가 느려지고 변비가 느려집니다.

또한 자극적 인 음식을 마시거나 먹거나하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의심
식후 또는 스트레스가 복통이나 불편 감 또는 배변을받은 후 증상 완화
항공편은 1 일 3~3 회보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코 속의 점액 또는 대변 항공편
또한 화장실에 가고 싶다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의심해야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는 음식 섭취를 제어함으로써 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화에 부담을주는 요인은 피하십시오.

(과식, 빠른 다이어트, 매운 음식 등)
또한 당신의 창자에서 잘 흡수되지 않는 음식을 피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포드 맵 푸드는 하나 소화 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습니다.

가스를 일으키는 원인 설사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민감한 장을 자극하지 않도록하는 독자적인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치료
항 경련 약, 변비약, 항 경련 같은 약품으로 증상을 완화
빈번한 재발 식습관 개선, 심리적 안정을 위해
스트레스의 경감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가장 중요한 치료입니다.
증상 개선 및 악화되지만 중병이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포드 맵이 적은 음식과 포드 맵이 많은 음식
포드 맵 푸드
사과, 배, 망고, 체리, 수박, 복숭아, 마늘, 양파, 아스파라거스,
밀, 보리, 우유,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콩, 꿀, 버섯, 액체 과잉 (콜라, 사이다) 등
포드 맵 레스 푸드
바나나, 오렌지, 딸기, 고구마, 감자, 토마토, 쌀, 유당 우유 또는 요구르트, 고기
유당 제거 우유를 먹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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