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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을 마시는 갈증의 계절입니다. 덥고 습한 기후에서 땀이 흐르면, 마시는 물의 양이 증가합니다. 물은 생존과 건강의 수단입니다. 체액의 부족은 비만, 당뇨병, 암, 치매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해 물을 마셔. "하루에 8 잔 이상의 물을 마셔야한다"며 "땀을 흘리는 경우 소금물을 마셔야한다 '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다음은 여름의 수분에 대한 오해와 진실의 일부입니다.

목이 있지 않으면 물을 마십니까?

갈증은 자연 현상이다. 땀이 습기를 놓치면 혈액의 염분과 수분의 균형이 무너지고 뇌의 시상 하부가 물을 마시고 회복하도록 신호를 보냅니다. 원칙적으로 몸의 수분이 2 % 이상 손실되면 목이 갈증 있습니다. 문제는 나이가 높아질수록, 또한 당뇨병 등의 만성 질환에 걸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갈증 센서의 감도가 저하하는 것입니다. 몸은 조금 모순 있지만, 뇌는주의 않기 때문에, 열사병 등의 열병에 걸리기 쉽다. 더운 계절에는 목이 않은 경우에도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실외에있을 때나 장시간 운동 할 때 15 ~ 20 분 간격으로 200ml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하루 8 잔 이상의 물을 마셔야합니까?

X 1 일 8 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은 과학적 증거 부족 신화입니다. 오히려 수분 섭취에 대한 43 건의 논문을 포괄적으로 검토 한 결과, 한국인은 신체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1 일 약 6 컵 (1.2L)의 물을 마셔야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Korean Journal of Nutrition, 2017). 대중에게 목이 때 음료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땀을 경우는 의식적으로 더 물을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소변의 양을 고려하여 손실 된 물의 약 1.5 배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야외 활동이나 운동 후에 500 그램의 무게를 잃은 경우, 750 ml의 물을 마셔. 중요한 것은 양보다 속도입니다. 1 시간에 3 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면 심한 나트륨 저혈압이 생겨 혈중 나트륨 농도가 상승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같은 양을 천천히 공유하는 것은 안전합니다.


물 부족은 스트레스와 암을 유발합니까?

만성 탈수는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소변이 농축되어 칼슘과 요산 함께 응집 돌 (돌)을 형성합니다. 포만감과 혈당 조절은 비만이나 당뇨병 등의 만성 질환에 의해 방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소변 배출이 할 수 없기 때문에 점막이 손상 때문에 방광 암과 대장 암의 위험을 증가 연구도 있습니다. 심한 스트레스, 이유없는 피로, 집중력 저하도 일종의 탈수 증상입니다. 물 부족은 스트레스 호르몬 인 코르티솔의 농도를 높여인지 능력을 저하시키고, 현기증과 두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면 소금물을 마시해야합니까?

땀은 수분 99 %, 소금 1 %, 칼륨, 요소, 포도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운 계절에 땀과 몸의 염분이 고갈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소금을 먹거나 소금물을 마시는 것은 이익보다 비싼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이것은 대량의 땀을 먹으면 혈압 상승과 탈수 증상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기증이나 근육 경련 등의 급성 탈수 증상이있는 경우는 5 km 이상 달리기 등 고강도의 운동을해야 염분을 보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는 정교한 소금을 먹는 것보다 가벼운 소금물 (1 L의 물과 1 티스푼의 소금)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치질 전에 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 해로운가?

sleep 수면 중에 손실되는 물의 양은 300 ~ 500 ml에 도달합니다. 아침에 물을 마시면 접착 성 혈액 희석 하룻밤에 노폐물이 축적됩니다. 그것은 빈속에 물 한잔이 약이라 불리는 이유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눈을 뜬 직후의 식수는 구강 세균이 물에 흡수되어 건강에 유해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강 내 세균이 모두 강한 산성의 위액에 의해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닦고 입을 헹구어 물을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온 음료를 자주 마시는 뚱뚱합니까?



커피, 탄산 음료, 맥주 등은 결국 물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커피 나 탄산 음료의 카페인은 이뇨 작용을 촉진하고 체액을 배출합니다. 맥주에 포함 된 알코올은 분해하는 동안 몸의 수분을 흡수, 건조시킵니다. 같은 일이 여름에 흔히 볼 수있는 이온 음료에도 적용됩니다. 이온 음료는 소금이나 칼륨 등의 전해질과 에너지 원으로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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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6 »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 소금물 또는 이온 음료는 좋은가요? 탈수, 비만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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