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의 6가지 장점

관리자 2019.04.22 10:31 조회 수 :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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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구운 고구마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고구마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5, B6, 티아민 및 니아신과 같은 높은 리보플라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렌지 고구마에는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유리 지방 나트륨이 비교적 적으며 흰 고구마 보다 칼로리가 적습니다. 고구마는 가장 비타민 A가 풍부한 채소 중 하나이며 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에 따르면 일일 권장 섭취량의 100 % 이상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A에는 항상성 기능이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암을 예방하며 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또한 흰색, 노란색, 분홍색 및 자주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노란색과 주황색 고구마에는 비타민 A가 가장 많이 함유 되어 있으며 자주색 (보라색) 고구마에는 많은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혈관과 동맥 경화에 기여하는 물질을 분해하는 B6 비타민 인 호모시스테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혈압과 칼륨을 낮추는 것이 심장 박동 조절에 중요한 전해질입니다. 식욕을 안정시키고 신체의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또한 동맥, 혈액, 뼈, 근육 및 신경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구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타민 B6를 제공하십시오. 비타민 B6는 우리 몸의 화학적 호모시스테인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모시스테인은 심장 마비를 포함한 퇴행성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비타민 C 함유 비타민 C는 감기 / 독감 바이러스를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뼈 치아 형성과 소화 및 혈액 세포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상처 치유를 촉진하고 콜라겐을 생성하여 피부의 젊음과 탄력을 유지하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줍니다. 암에 걸린 경우 독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비타민 D 제공. 비타민 D는 신체의 면역 체계와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합니다. 비타민 D는 주로 적절한 햇빛에서 얻어지고, 우리 몸의 에너지 / 정신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건강한 뼈, 심장, 신경, 피부 및 치아를 형성하고 갑상선 건강을 돕습니다.



4. 면역계를 지탱하기 위해 철분이 들어 있습니다. 철분은 적혈구 / 백혈구의 생성, 적절한 면역 기능 및 단백질 대사를 포함하여 인체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5. 마그네슘 함유 동맥, 혈액, 뼈, 심장, 근육 및 신경 기능을 위해 다량의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칼륨을 제공하십시오. 칼륨은 심박수 및 신경 신호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전해질 중 하나입니다. 다른 전해질과 마찬가지로 칼륨 부종을 줄이고 신장의 활성화를 조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