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의 효능과 주의사항

관리자 2019.05.08 10:47 조회 수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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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구마의 효능 다음에, 감자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감자에는 약 17 %의 전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솔라닌 독소를 포함 새싹은 조리하기 전에 청소해야합니다.



1. 체중 증가 - 감자는 주로 탄수화물이고 단백질을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비타민 C와 B를 포함하고 있으며, 짧은 식사를하는 사람에게 이상적인 식사를 만듭니다.



2. 소화를 촉진합니다 - 상당한 양의 섬유가 들어있어 변비와 대장 암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3. 스킨 케어 - 미네랄 칼륨, 마그네슘, 인, 아연, 비타민 B, C를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적합합니다. 감자 팩으로도 사용되어 にきびやしみ의 치료에 도움이됩니다.



4. 괴혈병의 예방이 가능합니다. - 비타민 C 결핍증의 원인 괴혈병은 입술 찢어 잇몸 출혈, 잦은 바이러스 감염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5. 관절염 - 비타민, 칼슘, 마그네슘을 제공하는 감자는 관절염의 염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체중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6. 염증 - 이것은 염증을 완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야채입니다. 입 궤양과 대장의 염증과 소화 기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7. 암의 예방 - 빨간색과 황갈색 감자는 암에 좋은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물질 인 아 크 산틴과 카로틴이 특히 풍부하다.



8. 뇌 기능 - 뇌에 산소를 제공하는 적극적인 기능.




9. 심장병 - 감자는 코로니이도라는 특정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심장 건강 및 기타 내장 기능에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비만이나 당뇨병이있는 경우는 감자를 많이 먹는 것에주의해야합니다.



10. 신장 결석 - 신장 및 다른 조직에 칼슘 침착을 억제하고, 마그네슘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감자 요리 과정에서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감자 껍질을 최대한 제거하지 마십시오. 감자 튀김 때 비타민 C의 75 %가 손실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능하면 다른 방법으로 조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