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키는 30가지 음식들

관리자 2019.08.16 10:55 조회 수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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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과 베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건강 식품이며, 많은 준비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매우 유용합니다.

1. 사과 - 사과는 섬유, 비타민 C와 다양한 과일이며, 높은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과는 식사 사이에 배가 고파 때 간식에 적합합니다.

2. 아보카도는 크림 맛과 건강한 고지방 대신, 섬유, 칼륨, 비타민 C를 탄수화물로 변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바나나 - 바나나는 세계의 주요 칼륨 소스의 하나입니다. 또한 비타민 B6와 섬유가 풍부합니다. 또한 매우 편리한 휴대 성을 위해 섭취하기 쉬운 과일입니다.

4. 블루 베리 - 블루 베리는 맛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소스 중 하나입니다.

5. 오렌지 - 오렌지는 우발적 인 비타민 C가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섬유와 산화 방지제의 매우 현저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6. 딸기 - 딸기는 영양가가 높고,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모두 낮습니다. 비타민 C, 섬유, 망간로드는 가장 맛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1-6 과일뿐만 아니라, 체리, 포도, 자몽, 키위, 레몬, 망고, 멜론, 올리브, 복숭아, 배, 파인애플, 자두, 라즈베리 있습니다.

7. 달걀 - 달걀은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가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과거에는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인식되고 있었지만, 새로운 연구에 의해 완전히 안전하고 건강하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8. 쇠고기 쇠고기는 존재하는 단백질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입니다. 생체 이용률이 높은 철 기반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경우, 쇠고기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9. 닭 가슴살 - 닭 가슴살은 지방과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매우 높다. 그것은 많은 영양소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닭 가슴살 샐러드와 닭 가슴살 구이와 데리야끼 소스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10. 어린 양 - 일반적으로 목초지에서 자란 양고기는 오메가 3 지방산을 많이 포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1. 아몬드 - 아몬드는 인기있는 종류의 견과류입니다. 비타민 E, 산화 방지제, 마그네슘, 섬유의 흡수를 돕는 연구는 아몬드 다이어트와 신진 대사 활동을 도울 수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음식은 지방과 칼로리가 높지만 연구는 견과류와 씨앗은 다이어트에 매우 유용 마그네슘과 비타민 E를 포함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12. 치아 씨앗 - 치아 씨앗은 지구상에서 가장 영양가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1 온스 (28 그램)는 11 그램 섬유, 마그네슘, 망간, 칼슘 및 다른 많은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권장 1 일 섭취량이 많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있습니다.

13. 코코넛 코코넛 섬유 및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라는 강력한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4. 마카다미아 너트 - 마카다미아 너트는 매우 맛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보다 많은 오메가 6 지방산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5. 호두 - 호두는 모든 종류의 섬유, 비타민, 미네랄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6. 땅콩 - 땅콩 (기술적으로 비 콩과 견과류)은 엄청나게 좋은 맛과 항산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는 땅콩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땅콩 버터는 칼로리가 매우 높기 때문에 과식하면 칼로리를 초과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17. 아스파라거스 - 아스파라거스는 매우 인기있는 야채입니다. 탄수화물과 칼로리는 모두 낮지 만 비타민 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8. 피망 - 피망은 빨강, 노랑, 녹색 등 여러 가지 색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삭 아주 달콤한 맛으로,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자입니다. 요리하고 먹고 있습니다 만, 생으로 먹는 아주 좋습니다.

19. 브로콜리 - 브로콜리는 십자화과 채소입니다. 섬유, 비타민 K, 비타민 C의 우수한 공급자이며, 다른 야채에 비해 상당한 양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유식에 많이 사용됩니다.

20. 당근 - 가장 일반적이지만 가장 인기있는 야채 중 하나. 아주 맛있는 섬유와 K. 당근에는 카로틴 산화 방지제와 비타민 등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1. 꽃 양배추 - 양배추는 십자화과 채소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건강한 조리법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꽤 좋은 맛을 할 수 있습니다.

22. 오이 - 오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탄수화물과 칼로리는 모두 매우 낮은 오이의 성분은 주로 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비타민 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3. 마늘과 마늘은 놀라운 건강한 야채입니다. 알리신은 개선 된 면역 기능을 포함한 생물 활성 화합물이 함유되어있어 강력한 생물학적 효과가 있습니다. 종종 항암 효과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4. 케일 - 최근 가장 인기있는 야채 중 하나. 비타민 K, 비타민 C, 섬유, 기타 영양소가 매우 많다. 샐러드를 만들 때 만족감을 줄 수있는 야채입니다.

25. 양파 - 매우 인기있는 야채의 맛이 매우 강하고, 요리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26. 토마토는 기술적으로 과일이지만, 토마토는 보통 야채로 분류됩니다. 칼륨과 비타민 C 등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삶거나 굽거나 합니다만, 대부분은 생으로 먹는다.

27. 연어- 우수한 맛과 단백질 그리고 오메가 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높은 영양소를 제공하는 것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격으로 인기가 많은 물고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비타민 D를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육류보다 어류를 먹는 사람들의 수명이 더 길고, 심장질환/치매/우울증 등 많은 질병으로부터 낮은 위험을 가지는 경향이 잇다고 합니다.    

28. 정어리- 정어리는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 가장 영양가가 있고 작은, 기름진 생선입니다.  인간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의 대부분의 상당한 양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29. 조개- 조개는 모든 다른 음식보다 더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조개가 포함하고 있는 영양소는 고기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식용 조개로는 조개, 연체 동물과 굴을 포함합니다.   

30. 새우- 단백질 지방과 칼로리가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셀레늄과 비타민 B12 등 다양한 다른 영양소를 함께 포함하고 있어 인기있는 식품이지만, 다소 비싼 가격입니다.